티스토리 뷰

글렌게리 글렌 로스 영화 포스터글렌게리 글렌 로스 영화 포스터글렌게리 글렌 로스 영화 포스터
글렌게리 글렌 로스 영화 포스터

 

Glengarry Glen Ross는 데이비드 마메트의 동명의 연극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부동산 판매원들을 중심으로 복잡한 인간관계와 압박 속에서 그들의 경쟁과 탐욕을 다룹니다. 이번 글에서는 글렌게리 글렌 로스 영화의 주요 등장인물들과 줄거리를 소개합니다.

 

Glengarry Glen Ross 등장인물

영화 "Glengarry Glen Ross"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helley "The Machine" Levene: 부동산 판매원으로, 장수 기간 동안 매력을 잃었지만 과거의 영광을 회복하고자 애씁니다. 경쟁력을 찾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며, 대회를 이기고 성공을 이뤄내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2. Ricky Roma: 경쟁력이 강한 판매원으로, 매력적이고 말을 잘하는 능숙한 사람입니다.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실적을 자랑하며 다른 판매원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3. Dave Moss: 권리주의적인 성격으로, 경쟁에 대한 분노와 불만이 커서 비열한 행동에 나서기도 합니다. 회사의 비밀을 누설하고 돈을 얻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등 위험한 행동을 합니다. 4. George Aaronow: 소심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의 판매원으로, 초보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료들에게 압박을 받으면서 불안하고 불편한 상황을 겪으며, 자신의 역량을 찾고자 노력합니다. 5. John Williamson: 부동산 회사의 실장이자 작은 파트너십 파트를 담당하는 직원입니다. 경영자들이나 판매원들에게 압박을 가하며 권력을 행사하고 통제합니다. 6. James Lingk: 잠재 고객으로, 회사의 판매원들에게 매끄럽게 접근한다면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고객입니다. 그러나 판매원들의 강제적인 압박에 망설임과 불안을 느끼며 유혹에 빠지게 됩니다. 7. Blake: 회사를 대표하는 컨설턴트로, 경쟁을 강조하고 압박을 가합니다. 성과에 대한 비현실적인 기대를 제시하며 판매원들을 동기부여하고 결과를 내기 위해 압박합니다. 이런 등장인물들이 함께 충돌하며 부동산 판매의 경쟁과 압력, 인간관계의 복잡함을 그려냅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영화 전개 동안 고유한 성격과 목표를 가지고 이야기에 힘을 실어줍니다.

 

글렌게리 글렌 로스 줄거리

영화 "Glengarry Glen Ross"는 데이비드 마메트 동명의 브로드웨이 연극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영화에는 알파카, 베이스보트와 같은 유명한 대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은 부동산 회사의 판매원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판매원들은 매출 성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리드'를 획득하기 위한 경쟁과 압박 속에서 고군분투합니다. 이 판매사원들은 대회에서 이름이 성적표에 올라가지 않거나 구매자로부터 거짓된 정보를 듣게 되는 등의 고난과 역경을 마주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회사는 곧 경영 상태가 양호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회사의 상사는 젊은 블레이크를 보내어 결과를 내지 못하는 판매원들에게 압박을 가하고 이들에게 판매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나타납니다. 이에 따라 판매원들은 더 큰 압력과 경쟁 속에서 자신의 능력과 도덕적 선택 사이에서 광기에 빠지게 됩니다. 이렇게 영화 "Glengarry Glen Ross"는 강압적인 판매 문화, 사업의 경쟁과 압박, 인간의 약점과 탐욕 등을 그려내며, 불굴의 의지와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을 다룹니다. 모두의 순수한 목표는 돈에 대한 욕망과 삶의 이길 수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며, 결국 그들은 자유로운 행동과 인간으로 남고자 하는 욕망과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이 영화의 추천 대상

영화 "Glengarry Glen Ross"는 경쟁과 압박,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을 다루는 드라마 장르의 영화로서,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1. 비즈니스 전문가: 영화에서 그려진 판매 문화와 경쟁 속에서 비즈니스 세계의 현실과 도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2. 연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 "Glengarry Glen Ross"는 강력한 연기력을 발휘한 배우들의 연기가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 대사 전달, 감정 표현 등을 감상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3. 인간 심리와 윤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 영화에서는 인간의 약점, 탐욕, 도덕적인 고민 등 인간 심리와 윤리적인 측면을 다룹니다. 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영화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4. 드라마와 긴장감을 선호하는 사람들: 영화는 경쟁과 압박 속에서 벌어지는 인간들의 갈등과 역경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드라마와 긴장감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단, 이 영화는 성인 대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일부 장면에서는 강한 언어와 성적 언급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적합한 시청 연령을 고려해야 합니다.